2015년 5월 22일 금요일

[Korean food/ Korean cooking]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/ How to cook Kimchi Fried Rice





외국생활 하다보면 정말 김치가 귀한데
저는 한국에서 올때 어머니께서 김치를 3중진공포장으로
꽁꽁 싸매주셔서 감사하게도 초기에 김치를 잘 먹고 살았네요

자취시절에도 귀찮을때 가장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한그릇 음싞!
하면 간장계란밥과 김치볶음밥 이었는데요
별거 아닌 김치복음밥도 요리조리 요리하다보면
여러가지 맛을 낼 수 있답니다.

첫번째 사진 같은 경우에는 가장 기본적인 김치볶음밥!
김치와 밥을 넣고 위에 반숙후라이를 올려주었어요
여기에 참기름 한스푼을 끼얹으면 진짜 천상의 맛

두번째 사진 같은 경우에는 햄양파치즈김치볶음밥!
김치랑 햄, 양파를 쉐킷쉐킷 볶아줘요 
적당히 익으면 김치 국물을 넣고 밥을 같이 볶아준 후에
치즈를 올리면 완성!

저는 치즈나 후라이 없으면 뭔가 2프로 부족한느낌이라....
꼭 올려 드시면 좋을꺼같아요!!!!
즐저녁하세욤 ㅎㅎㅎㅎㅎ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